06-10-2023 12:27 PM
하나의 불리언의 참 거짓 값으로 참일때 대화상자, 거짓일때 대화상자가 뜨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싶은데 잘 안됩니다
이벤트 구조에는 값 변경이나 마우스다운같은거만 있을뿐 참 거짓을 판별하는게 없네요
불리언 값을 케이스 구조에 연결한후 참 거짓 케이스를 나누고 각각 이벤트구조를 작성해봤는데 하나의 불리언이라 그런지 이벤트에 참 거짓을 나누는게 없어서
값 변경으로 했더니 참 거짓 케이스 둘다 실행되네요....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?
06-11-2023 12:30 PM - edited 06-11-2023 12:34 PM
You can use a case structure:
Use value change, not mouse down! Also, of you want a different dialog in each cases, just change the string. No case structure needed: